메뉴 건너뛰기

2.jpg

1.jpg

 

올 10월 가스·전기 등 에너지 가격이 다시 오를 전망이다. 영국은 에너지 요금을 관리하는 오프젬 Ofgem에서 해마다 4월과 10월에 에너지 요금 상한선을 결정하는데 지난 4월 이미 지난해보다 54% 인상된 에너지 가격을 책정한 데 이어 올 10월에 47% 더 오를 수 있다고 내다봤다. 스코티시파워 등 영국의 에너지 회사들은 영국 가정마다 에너지 비용으로 연간 900파운드 정도를....(더보기 클릭)

런던대학생총학생회 주최 '차세대 네트워킹'

런던대학생총학생회(OKSE)는 주영국대사관과 함께 6월 1일 대사관 7층에서 차세대 네트워킹 행사를 연다. 행사는 1부, 런던대학생총학생회 대표단이 '영국 생활정보 공유'에 관한 강연을 하고 2부 네트워킹으로 이뤄진다. 대학생, 대학원생, YMS(Youth Mobility Scheme 청년 교류제도 참가자), 직장인 등 차세대 재영 동포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더보기 클릭)

가스코트.jpg
런던한의원.gif

2397497_2.jpg

한국 성소수자 방송인과 미국 세컨드 젠틀맨의 만남

윤석열 대통령의 취임식에 참석한 미국 사절단의 대표는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의 남편인 더글러스 엠호프였다. 해리스 부통령이 미국 역사상 첫 여성 부통령이니까 그는 미국 역사상 첫 '세컨드 젠틀맨'이다. 퍼스트 젠틀맨은 여성 국가원수의 남편을 말한다.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의 남편인 고 필립 공이 대표적인 퍼스트 젠틀맨이다...(더보기 클릭)

웹 배너 복사.jpg
-.gif

yami 복사.jpg

 

샘물정수기.jpg
KEB_901-01.png
Untitled Document

Weather_901-01.pn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