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jpg

1.jpg

 

영국 정부는 코로나19 대응 정책을 지난 20일 집단감염 정책 Herd Immunity Strategy에서 사회격리 정책 Stringent Social Distancing Measures로 강화했다. 정책 강화로 레스토랑, 극장, 펍 등 다중이용시설이 폐쇄되고 영업 수익 감소, 직원 해고 등 피해가 속출하자 정부는 사업자와 피고용자에 대한 지원책 Support for Businesses and Employees를 발표했다.(더보기 클릭)

영국 2035년부터 디젤, 페트롤 신차 판매 금지

영국 정부가 2035년부터 모든 디젤, 페트롤 차량 판매를 금지할 전망이다. 지금까지 영국 정부는 2040년부터 새 디젤 차량 판매를 금지하겠다고 발표했는데 그라트 샵스 교통부 장관은 계획을 5년 앞당겨 2035년부터 디젤, 페트롤은 물론 하이브리드 차량까지 모두 판매 금지하겠다고 발표했다.  (더보기 클릭)

-.gif

 

 

 

 

a3.jpg

 

 

2397497_2.jpg

한인사회에 피는 온정 "나는 괜찮아요, 당신 먼저"

"나는 괜찮아요, 당신 먼저"는 대만 정부가 마스크 구매 제한을 하면서 국민에게 호소했던 캠페인이다. 그러다가 이제는 우울한 코로나19 세상에서 꼭 필요한 배려와 희생정신을 대변하는 표현이 됐다. 이 말이 이곳 영국의 한인사회에도 퍼지고 있어 기쁘고 반갑다. 코로나19도 막지 못한 영국 한인들의 온정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더보기 클릭)

churchill.png

 

 

gaya_web.jpg

121dental_web.jpg

 

 

london clinic_w.GIF

 

KEB_838-01.jpg

 

 

 

 

 

Untitled Document

Weather_838-01.jp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