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버스래인 bus lane 카메라는 카운슬의 현금창고, 킹스톤도?

HAHE-E01-S2-2103-001_2.jpg

잉글랜드에서만 하루 약 4천 명의 운전자가 버스 전용차선 bus lane 을 달리다 카메라에 적발돼 벌금을 무는 것으로 나타났다. BBC는 버스 전용차선에 카메라를 설치해 위반 차량을 적발하는 잉글랜드 64곳 카운슬의 벌금 수익을 조사한 결과 2015/16년 사이 약 8개월 동안 모두 3천 만 파운드 이상을 거둬들인 것으로 드러났다. 잉글랜드에서 벌금을 가장 많이 거둬들인 버스 전용차선 10곳 중 2곳이 (더보기 클릭)

"대한항공 런던 사무실 이전"

대한항공 런던지점이 3월 27일 새빌 로(24 Savile Row, W1S 2ES)로 이전한다. 지난 24년 간 런던의 문화·관광 중심가인 피카딜리(Piccadilly)에서 교민과 한인 여행객을 맞아 온 대한항공 런던 사무실이 3월 27일 24 Savile Row, W1S 2ES로 이전한다. 새빌 로(Savile Row)는 영국 신사복의 발상지로 알려진 수제 양복점 거리로서, 영화 ‘ 킹스맨(Kingsman: The Secret (더보기 클릭)

ad_sorabol.gif

 

 

 

-.gif

 

 헤럴드 단상

가짜 뉴스 Fake news

박근혜 탄핵운동이 한창이던 지난해 11월 28일, 영국의 저명한 정치학자가 박 대통령 탄핵을 요구하는 촛불집회를 비판했다는 정체 모를 기사가 탄핵 반대 세력을 중심으로 퍼졌다. 많은 박근혜 지지자들은 이를 진짜로 믿었고 극우 보수  (더보기 클릭 )

my coach_web.JPG
gaya_web.jpg

121dental_web.jpg

 

 

london clinic_w.GIF

 

KEB_702.jpg
Untitled Document

Weather_702.jp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