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jpg

1.jpg

철도 근로자 대표 노동조합인 National Union of Rail, Maritime and Transport Workers(RMT)은 기차 운영 회사인 South Western Railway가 역에서 승객 승하차를 돕고 안전을 책임지는 가드 Guard를 줄이려 해 이에 반대하는 파업을 한다고 발표했다. 파업은 12월 한 달 내내 이어지는데 12월 1일 첫 일요일, 영국 총선이 있는 12월 12일, 크리스마스 휴일인 12월 25일, 26일 등 한 달 중 4일만 정상 운행한다. (더보기 클릭)

'즐거운 나눔의 밤' 2019 교육기금의 밤

재영한인교육기금(Korean Education Foundation 이사장 박성진)은 지난 11월 8일 시내에 위치한 SM&B에서 ‘제2회 교육기금의 밤’을 개최하였다. 이 행사는 박은하 주영대사를 비롯한 대사관 관계자, 재영동포 단체장 및 교민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사업보고, 결산보고, 내년도 사업계획 등을 발표했다. (더보기 클릭)

-.gif

 

 

 

 

a3.jpg

 

 

2397497_2.jpg

술 광고 규제? 모두 사람이 문제다.

흔히 이런 비유를 한다. 담뱃갑에는 암 환자가 있는데 술병에는 여성 연예인이 있다. 담배도 술도 같은 1급 발암물질이라는데 우리나라는 술에 유독 관대하다. 정부 대책도 그렇다. 금연을 담당하는 전담부서가 있고 올해 예산이 1,388억이나 된다. 술로 인한 폐해를 담당하는 곳은 없고 예산도 13억에 불과하다. (더보기 클릭)

churchill.png

 

 

gaya_web.jpg

121dental_web.jpg

 

 

london clinic_w.GIF

 

KEB_821-01.jpg

 

 

 

 

 

 

 

 

 

 

 

 

 

 

 

Untitled Document

Weather_821-01.jp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