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HAHE-E01-S2-0117-001_2.jpg

영국에서 가장 돈이 많이 드는 대학은 어디일까? 등록금, 도서 구매비, 기숙사비, 교통비, 식료품비 등 각종 생활비를 모두 합해 일 년에 평균 3만8,854파운드가 쓰이는 Regent's University London이 가장 돈이 많이 드는 대학으로 조사됐다. <Go Compare>가 조사한 바에 따르면 영국에서 돈이 많이 드는 대학 상위 10곳 중 8곳은 런던에 있으며 지역에 따라 생활비 지출에 차이가 있었지만 같은 지역에   (더보기 클릭)

 

 

 

"킹스턴 카운슬 한국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주영한국문화원과 킹스턴성인교육원(Kingston Adult Education)이 공동 주관하는 한국 문화강좌 봄학기가 1월 23일부터 4월 4일까지 열려 수강생을 모집한다. 한식, 서예, 전통무용, 조각보 등 4개 강좌가 주 1회씩 10주에 걸쳐 킹스턴성인교육원(King Charles Centre, Hollyfield Road, Surbiton, KT5 9AL) (더보기 클릭)

ad_sorabol.gif

 

 

 

-.gif

 

 헤럴드 단상

낭랑 18세의 선거권

낭랑 朗朗 18세라고들 한다. 밝을 낭, 명랑할 랑, 혹은 기쁠 낭, 좋을 랑. 뜻이 두 개인 같은 한자로 밝고 명랑하다는 의미다. 낭랑 18세는 젊음을 맘껏 즐기는 나이, 청춘이다. 낭랑 18세가 문제다. 선거권 연령을 만19세에서 만18세로  (더보기 클릭 )

ad_soora.gif

 

bongi copy.jpg

 

121dental_web.jpg

 

 

london clinic_w.GIF

 

KEB_694.jpg

 

Untitled Document

Weather_694.JP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