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jpg

1.jpg

 

자동차 로드택스 Rod Tax와 관련한 사기 사건이 빈번하게 발생해 영국운전면허청(Driver and Vehicle Licensing Agency: DVLA)이 사기 주의보를 내렸다. 최근 영국 전역에 DVLA를 사칭한 피싱 사기 피해자가 늘었다. 휴대전화에 '로드택스 만기일이 지나 1,000파운드 벌금을 낼 수도 있다'는 내용의 가짜 메시지를 보내 피해자의 개인 정보와 은행 계좌 명세를 취득해 돈을 빼내 가는 것이다...(더보기 클릭)

원숭이두창 유럽에 확산, 영국이 가장 심각

영국을 중심으로 유럽에 원숭이두창 감염이 확산하자 세계보건기구(WHO)는 기존 아프리카의 풍토병으로 알려진 이 병의 풍토병 국가와 비풍토병 국가 사이의 구분을 없애고 통일된 대응을 마련키로 했다. 아프리카 지역의 발병은 적고 대부분 유럽을 중심으로 비풍토병 지역에서 발병하기 때문이다. 원숭이두창 감염자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어 WHO는 코로나19 사태와 같은 국제적 공중보건 비상사태(PHEIC)에 해당하는지 검토할 계획이다. ...(더보기 클릭)

웹 배너 복사.jpg

 

런던한의원.gif

2397497_2.jpg

어려운 일을 쉽게 만들 수 있는 사람이 교육자다

우리의 가장 큰 부끄러움은 우리나라가 민족 반역자를 심판하지 못한 세계 유일의 국가라는 것. 그래서 우리의 부끄러운 역사 중 하나가 친일파가 교육자의 탈을 쓴 사례가 많다는 것이다. 그것도 그들이 우리나라 교육의 역사에 교육자로 이름을 올렸다는 것이다...(더보기 클릭)

웹 배너 복사.jpg
-.gif
야미배너.jpg
샘물정수기.jpg
KEB_906-01.png
Untitled Document
Weather_906-01.pn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