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jpg

1.jpg

서민의 발 버스, 지하철 요금을 3월부터 인상한다고 런던교통국 Transport for London이 발표했다. 이래저래 서민들의 부담이 늘게 됐다. 대중교통의 대표 격인 버스, 지하철 요금이 3월 5일부터 평균 5.9% 인상하는데 이는 지난 10년 이래로 가장 높은 인상률을 기록한 것이다. 인상되는 내용을 보면 버스 1회 이용요금은 10p 올라 1.75파운드....(더보기 클릭)

예술로 동해, 독도 알리는 '라메르에릴' 런던 공연

문화예술을 통해 동해 와 독도를 알리는 단체인 ‘라메르에릴’(대표 최연우)이 영국 SOAS University of London의 초청으로 1월 20일(목) 오후 7시 30분 St. John's Smith Square에서 연주회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연주는 조선왕조의 궁정음악인 종묘제례악과 영산회상, 현대 한국 작곡가들의 창작곡을 한국의 전통악기와 서양악기를 통해 연주하는 기념비적인 공연으로 세계가 음악이라는 언어를 통해 하나가 되는 모습을 엿볼 수...(더보기 클릭)

웹 배너 복사.jpg

 

 

웹-배너.jpg

2397497_2.jpg

주량이 어떻게 되세요?

캐나다 보건부 소속의 약물사용·중독센터(CCSA)에서 이번에 적정 음주량을 권고했는데 5도짜리 맥주 355mL 한 잔이라고 한다. 그것도 일주일에 두 잔을 넘으면 안 된다고 했다. 12도짜리 와인도 148mL 한 잔, 40도짜리 독주도 딱 한 잔, 역시 일주일에 두 잔을 넘지 말라고...(더보기 클릭)

웹 배너 복사.jpg
웹 배너 복사.jpg
-.gif
샘물정수기.jpg

KEB_928.png

 

Untitled Document
Weather_928.pn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