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jpg

1.jpg

 

영국 정부는 식당 등에서 고객이 내는 서비스 차지와 팁 등을 전액 직원들에게 주는 규정을 올 7월부터 시행할 계획이었으나 10월 1일부터 적용하기로 연기했다. Employment (Allocation of Tips) Act 2023 혹은 Tipping Act 2023으로 불리는 이 법은 2016년부터 법제화를 추진했으나 몇 차례 미뤄졌고 지난해 통과됐다. 규정에 따르면 모든 서비스 차지와 팁을 종업원에게 줘야 한다...(더보기 클릭)

그대들이 한국의 영웅입니다" 마지막 한 분의 참전용사까지 예우

6 · 25 정전 73주년 참전용사 위문 행사가 6월 22일 레딩대학교 학생회관에서 참전 용사들과 가족, 유가족, 재향군인회원, 한글학교 학생들과 재영한인 등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장희관 재향군인회 영국지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행사에 참석한 참전용사들과 돌아가셨거나 건강상의 이유로 오지 못한 분 등 모두에게 감사 인사를 하며 "건강하게 생활하시고 내년에....(더보기 클릭)

웹-배너.jpg

 

 

 

 

 

 

 

런던한의원.jpg

 

 

 

 

 

 

 

 

 

 

 

2397497_2.jpg

재영한인 단체들, 자정하는 자세로 옥석을 가리자

최근 영국 한인사회에 있는 각종 단체의 분규 소식이 들린다. '자라 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 보고 놀란다'고 '분규' 하면 지난했던 과거 재영한인회가 떠올라 되씹기도 싫은데 웬 분규? 하겠지만, 사실이다. 이국 생활에 기쁨과 즐거움이 되어야 할 단체들인데 그 구성원들이 왜 나눠서 싸우는지, 안타깝다....(더보기 클릭)

웹-배너_야미.jpg
-.gif
웹-배너_런던우체국.jpg
샘물정수기.jpg
KEB_982.png
Untitled Document
Weather_982.pn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