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jpg

1.jpg

버스, 지하철 등 런던 대중교통에서 젊은 여성들을 대상으로 성범죄와 성희롱이 증가하자 런던 교통경찰은 이런 피해를 보거나 피해 사실을 목격한 경우 반드시 신고할 것을 요청했다. 런던 교통경찰에 따르면 지난해(2023년) 런던 대중교통에서 10세~19세 사이의 여성 대상 성범죄와 성희롱 사건이 320건 접수됐다. 이는 2022년 240건보다 30% 증가한 수치다...(더보기 클릭)

재영탈북민총연합회 '2024 단오 한마음 대잔치'

재영탈북민총연합회(회장 이정희)가 마련한 '2024 단오 한마음 대잔치' 행사가 6월 2일 뉴몰든 베버리팍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정희 회장은 인사말에서 "우리 민족의 3대 명절 중 하나인 단오 행사를 남북한 출신 한인 모두가 모여 열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여러 문화권 출신, 세계 각지 여러 나라에서 오신 분들이 함께 하니 더 즐거운 마음으로 축제를 갖게 됐다...(더보기 클릭)

웹-배너.jpg

 

 

 

 

 

 

 

웹 배너_범죄도시.jpg

 

 

 

 

2397497_2.jpg

박옥진(엘리자베스 박)의 유리천장

지난달 영국의 한인사회는 박옥진 구의원이 킹스턴 자치구 의회에서 부시장으로 선임됐다는 소식이 단연 화제였다. 영국 이름은 엘리자베스 박. 그는 한인이 처음 영국 지방자치단체의 단체장이 됐다는 기쁜 소식을 우리에게 선물했다. 그보다 영국에서 한인이 지방자치단체의 대표가 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더보기 클릭)

웹-배너_야미.jpg
-.gif
웹-배너_런던우체국.jpg
샘물정수기.jpg

KEB_980.png

 

Untitled Document
Weather_980.jp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