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jpg

1.jpg

런던 시내 특정 기념품 가게에서 고객의 카드를 받아 결제하면서 구매 금액보다 많은 액수를 결제하고는 고객이 취소를 요청하면 이런저런 핑계로 미루며 시간을 끌어 포기하게 만드는 사기에 한국인 피해자가 계속 발생하고 있어 주의를 요한다.주영대사관에 따르면 해당 기념품 가게는 피커딜리 역 인근 Glorious London Gift & Souvenir....(더보기 클릭)

백신 접종 않은 곳에 '백일해' 공포

영국을 비롯해 유럽에 백일해가 유행하고 있다. 크로아티아, 네덜란드, 덴마크, 벨기에, 스페인 등지에서 환자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100일 동안 기침을 한다'고 해서 ‘백일해’라는 이름이 붙은 이 전염병은 박테리아가 폐와 호흡관을 감염시키는 전염성이 매우 높은 질병이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이 질병이 유아에게 특히 위험하다고 밝혔으며, 백일해 환자는 기침이 시작되고....(더보기 클릭)

웹-배너.jpg

 

 

 

 

 

 

 

웹 배너_범죄도시.jpg

 

 

 

 

2397497_2.jpg

유럽으로 오는 삼계탕 蔘鷄湯

한국에서 만든 삼계탕 蔘鷄湯이 처음으로 유럽에 수출된다. 삼계탕과 같은 열처리 닭고기를 유럽에 수출하는 건 꽤 까다로운 조건이 따라 협상부터 수출까지 28년이나 걸렸다. 삼계탕 첫 수출 물량이 8.4t인데 유럽이라지만 사실은 모두 독일로 수출된다. 하림과 마니커애프앤지에서 만든 삼계탕 제품이 부산항을 출발하던 날, 한국 삼계탕의 EU 수출을 기념하는 선적식이 열렸다고 한다...(더보기 클릭)

웹-배너_야미.jpg
-.gif
웹-배너_런던우체국.jpg
샘물정수기.jpg
KEB_977.png
Untitled Document
Weather_977.png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