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jpg

1.jpg

영국 월세(집 렌트 비용)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며 상승 중이다. 레딩 Reading과 코번트리 Coventry 같은 지역에서는 지난 1년 동안 월세가 거의 20% 올랐다. 부동산 웹사이트 Rightmove의 데이터에 따르면, 2024년 1분기 런던 외곽 지역의 평균 임대료는 사상 최고치인 월 1,291파운드로 사상 ...(더보기 클릭)

재영탈북민총연합회 단오 행사​

재영탈북민총연합회(회장 이정희)는 6월 2일(일요일) 뉴몰든 베버리파크 Beverley Park (New Malden KT3 4LL)에서 단오 행사를 한다. '2024 단오 한마음 대잔치'라고 이름 지은 이 행사를 위해 재영탈북민총연합회 회원들은 제기차기, 줄다리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준비하고 현장에서 떡메로 직접 떡을 쳐 나눠주는 등 우리 고유의 민속 음식을 준비했다고 알렸다...(더보기 클릭)

웹-배너.jpg

 

 

 

 

 

 

 

웹 배너_범죄도시.jpg

 

 

 

 

2397497_2.jpg

도나우강, 다뉴브강

<광막한 광야에 달리는 인생아 / 너의 가는 곳 그 어디이냐 / 쓸쓸한 세상 험악한 고해에 / 너는 무엇을 찾으러 가느냐> 한국 최초의 소프라노 윤심덕이 1926년에 발표한 '사의 찬미'는 윤심덕이 가사를 직접 썼다고 하는데 곡은 이바노비치가 1880년에 작곡한 '도나우강의 잔물결'을 가창곡으로 편곡한 것이다. 영어로 '다뉴브 강의 잔 물결'로도 잘 알려져 있다....(더보기 클릭)

웹-배너_야미.jpg
-.gif
웹-배너_런던우체국.jpg
샘물정수기.jpg

KEB_979.png

 

Untitled Document
Weather_979.png
위로